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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 개인회생 파산 법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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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지만 그라면, 기색을 숨기고 다가오는 것 따위는 누워서 떡먹기일지도 모른다.

 사야카는 초조해하는 기분을 억제하고, 가능한 한 원만하게 말을 건넸다.

 ――무엇보다, 이대로 여기를 빠져나갈 수 있을 가능성은, 제로와 동일한 것도 알고 있었다.

 

「도대체 어디로?」

「당신에게는 관계없잖아」

「대답할 생각은 없다……라는 거네요?」

「그래」

「교섭 결렬이네요♪」

 

 즐거운 듯이 고하는 에리카.

 터무니없는 말이지만, 최초부터 그녀를 보낼 생각이 없다는 것은 사야카에게도 명백했던 것이었다.

 사야카는 재빠르게 좌우를 보았다.

 공교롭게도 그녀는 무기를 가지고 있지 않다.

 CAD는 몸에 지니고 있지만, 마법을 사용할 생각이라면 자신이 가지는 유일한 어드밴티지인 캐스트·재밍은 사용할 수 없게 된다.

 시야의 구석에 은회색의 봉이 구르고 있었다.

 그녀의 동료가 가지고 온 스턴 배턴이다.

 조금 리치가 짧지만, 익숙해진 무기의 대용으로는 된다.

 사야카는 천천히, 눈치채이지 않게 중심을 떨어뜨렸다.

 신체의 힘을 다리에 모아서,

 단번에 도약.

 구르듯이 해서 배턴을 주워올려 재빠르게, 길을 막는 여학생을 향해 겨눈다.

 에리카는 그 모습을, 기가 막힌 얼굴로 바라보고 있었다.

 

「그렇게 당황하지 않아도, 무기를 손에 드는 정도는 기다려 주는데……」

 

 카앗, 하고 사야카의 얼굴에 피가 올랐다.

 일인연극이 아닌, 일인 액션의 거북함과 부끄러움을 얼버무리듯이, 에리카를 날카롭게 노려보고 외쳤다.

 

「거기에서 물러나세요! 아픈 꼴을 당할거야!」

「이걸로 정당방위 성립일까나.

 뭐, 그런 변명을 할 생각도 없지만」

 

 에리카는 흥이 깨진 것 같은 목소리로 중얼거리고, 등에 숨기고 있던 손을 앞으로 돌렸다.

 오른손에는 신축식의 경봉, 왼손에는 진검의 소태도.

 그리고, 왼손의 무기를 휙 내던졌다.

 

「그럼, 할까요, 선배」

 

 그렇게 말하고 에리카는 오른손을 앞에 들었다.

 사야카도 또한 자세를 취했다.

 무기를 정면으로, 오른손에 왼손을 더한다.

 양손 중단인 사야카와 한손 비스듬한 자세인 에리카.

 시작은 갑작스러웠다.

 칼끝 맞댐도 기합도 없다.

 움직였다, 라고 보인 순간, 에리카의 경봉이 사야카의 목덜미에 육박하고 있었다.

 순간적으로 손을 튕겨올린다.

 신체에 박아넣어진 반사적인 방어에 의해 가까스로 그 공격을 막아 멈추었다, 라고 생각한 다음 순간, 상대는 사야카의 배후로 돌아들어가고 있었다.

 뒤돌아 보면서, 감 만으로 배턴을 세로로 세운다.

 튕겨 날아갈 것 같은 충격을, 손바닥을 쥐어짜서 버티고 밀어붙이려고 했지만, 그 순간에는 상대의 신체는 간격 밖이었다.

 

「가속 술식……?」

 

 중얼거리는 사야카.

 에리카는 대답하지 않는다.

 

「……와타나베 선배와 같은?」

 

 하지만, 계속해서 나온 말에 에리카가 발을 멈추었다.

 그것은 일순간의 정체, 지만, 전환기를 만들어 내기에는 충분한 간격.

 다시 내디디려는 에리카의 다리를, 복도를 채운 귀에 거슬리는 소음이 멈추었다.

 귀에는 들리지 않는 사이온의 노이즈.

 얼굴을 찡그린 에리카를 향해 사야카가 공세로 전환한다.

 숨쉴 틈도 주지 않는 연속 공격.

 얼굴, 얼굴, 손목, 몸통, 가사 베기, 베어올리기, 얼굴, 역가사……

 그 검로는 스포츠로서의 검도 뿐만이 아니라 고류도 확실하게 배우고 있다는 것을 엿보여주는 것이었다.

 공격은, 불과 같이.

 풍림화산의 금언 그대로인, 틀림없이 열화와 같은 공격.

 어느새인가, 사이온의 노이즈는 사라져 있었다.

 그것은 당연한 일이었다.

 캐스트·재밍은, 안티 나이트에 사이온을 주입하는 것으로 발동한다.

 사이온의 주입이 멈추면, 노이즈의 발생도 멈춘다.

 실내를 채우는 노이즈도 이윽고 감쇠해서 소멸한다.

 검격에 전 정력을 쏟고 있는 지금의 사야카가, 캐스트·재밍을 유지할 수 있을 리도 없었다.

 언제라도 마법을 발동할 수 있는 상태, 그리고, 아무리 날카롭고 격렬한 공격이라도, 마법을 병용한 스피드를 따라갈 수 있을 만큼의 것은 아니다.

 그런데도, 에리카는 마법을 사용하려고 하지 않았다.

 마법식을 짤 여유가 없는 걸까?

 에리카는 컴파일의 실기에 고생하고 있던 2과생이다.

 그러나 에리카의 CAD는 고속화가 뛰어난 특화형으로, 에리카는 이 특수한 형상의 CAD에 익숙해져있다.

 거기에 각인 술식 쪽에는, 캐스트·재밍의 영향 아래에서조차 사이온이 안정적으로 공급되고 있었다.

 떼어버리고 거리를 벌리면, 특기 마법의 발동은 충분히 가능할 것이었다.

 떼어버리는 것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몰아넣아지고 있는 것처럼도 안보인다.

 열화와 같이, 라는 찬사와는 정반대로, 사야카의 공격은 저돌적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것이었다.

 그것을 에리카는, 낭비가 없는 움직임으로 막아내고, 처리하고 있다.

 그 눈에, 초조함은 없다.

 호흡에, 혼란은 없다.

 먼저 흐트러진 것은 공격의 피로가 보인 사야카 쪽이었다.

 순간적인 전환.

 공수가, 교체되었다.

 베어올리는 일격을 스쳐피하고 우뚝 서게된 사야카의 배턴에 횡베기로 두들기는 일섬.

 밑둥을 노린 일격은, 목도나 곤봉에 비해 구조가 무른 스턴 배턴을 꺾었다.

 

「…………」

 

 눈앞에 들이대진 경봉을 사야카는 기죽지 않고 노려본다.

 그 눈에는, 강한 분노가 가득차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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